티스토리 뷰

사용자 삽입 이미지

fring이 업데이트 되었다. iPod Touch의 펌웨어 2.2 업데이트 이후 접속이 되지 않았던 fring 서비스가 오늘 오전부터 기존 버전으로 접속이 가능했다.

그래서 클라이언트의 문제가 아닌 서버차원의 수정이 있었던 것으로 예상했는데, 오후에 보니 새로운 버전이 App Store에 업데이트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pp Store의 업데이트 아이콘에 표시와 함께 1.0.2.4 버전이 나왔음을 알리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업그레이드 된 내용은 위와 같다. iPod Touch 2.2 펌웨어 업그레이드 후 접속이 불가한 것을 고쳤고, 버그 픽스가 일부 있었으며, 프랑스어 현지화 작업이 추가되었나고 나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업데이트는 기존 fring 아이콘에 표시되며 바로 업데이트 되었다. 업데이트 후 접속하니 예전보다 훨씬 빠르게 fring 서버에 로그인 되었다. 며칠동안 접속이 되지 않아서 사용자가 많이 시도하지 않아서 그런지 빠르게 온라인 상태로 바뀌었다.

특별히 바뀐 것은 없다. 어떤 버그인지 모르겠지만 접속속도는 분명 개선 된 것 같다. 업데이트 하기 전에 서울에 있는 친구와 잠시 구글톡 음성채팅을 했다.

쓰면 쓸수록 참 재밌는 프로그램인 것 같다. 음성 채팅을 하면서도 문자 채팅이 동시에 가능했다. 한쪽은 말로 하고 한쪽은 문자로 답변하면 볼 수 있다.

아직 fring을 설치하지 않았거나, 업데이트 하지 않은 iPod Touch 유저들은 참고 하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