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인적으로 오므라이스는 즐겨하지 않는 편이지만 코엑스몰에 있는 '오므토'의 퓨전 오므라이스는 맛있게 먹는 편이다.
대부분의 오므라이스 가격이 8,000원에서 12,000원 사이므로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맛만큼은 한마디로 '맛있으면서 부드럽다'로 표현이 가능하겠다.
매장안의 음식 사진은 찍지 못하게 해서 음식을 찍을 수는 없었지만 정문 모습을 촬영하는 것은 허락해 주었다.
어떤 블로그에 가니까 음식을 찍은 사진도 보이던데, 찍지 말라고 하니 찍지 않았다.
코엑스 오므토는 오전 11시 30분 이전에 가면 기다리지 않고 식사를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입구의 오른쪽은 줄을 서서 기다릴 수 있도록 선이 그어져 있고, 밖에서 미리 주문을 받는다. 기다리지 않고 점심을 먹을 것이라면 11시 30분 이전에 도착할 것.
런치 카드라는 것을 주는데, 1인당 도장 한개씩을 받을 수 있다. 5개의 도장이 모이면 단호박 퓨레, 옥수수 베이컨, 양송이 스튜, 돈안심 커플렛 중에 하나를 서비스 받을 수 있는데, 발행일로부터 3개월의 유효기간이 있어 아쉽다. 또 도장 발행 및 쿠폰 사용은 오후 5시이전만 허용이 된다.
음식 내용은 오므토 토마토 홈페이지를 찾아가 보면 된다. 오므토는 마르쉐를 운영하는 아모제의 체인이다. 현재 코엑스점을 비롯하여 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