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이 지난 1월에 발표한 IPTV인 애플 TV가 발매일을 몇 주 늦춰서 3월 중순에 나온다고 발표했다. 가격은 299달러로 예정되어 있으며, 무선으로 PC와 TV를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로이터 통신)

 : 서비스나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것은 시간만 필요한 것이 아니다. 또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시간벌기가 아니라, 심각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시간일 수도 있다.

- 게임 퍼블리싱 전문 세계적인 회사인 캐나다 EA(Electronic Arts)의 선장이 월요일자로 바뀌었다. 기존 CEO를 맡았던
Larry Probst를 대신하여 2004년 회사를 떠났던 John Riccitiello가 CEO겸 COO로 복귀하였다고 발표했다. 그리고 Probst 전 대표는 이사회 의장으로 남는다고 한다. 공식적인 인사이동은 4월 2일자가 될 것이라고 한다.(레드헤링)

: 봄은 날씨만 바뀌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겨울잠도 깨우는 계절이다. 기업에서 대표의 교체는 중요한 변화를 시도한다는 징후이다.

- Wi-Fi와 WiMAX 안테나 전문 제조사인 CushCraft를 소유하고 있던 Polaris Venture Partners가 회사를 인수한지 3년만에 영국의 Laird Group에 넘겼다. 매각 대금은 9천만달러.(레드헤링)

: 무선 비즈니스가 활성화되면 안테나 기술의 중요성을 인식할 것이라는 것에 기초한 인수합병이다. 모바일 기기 판매가 늘면, 배터리 비즈니스가 성장할 것이라는 예측과 다르지 않다. 미래를 위한 투자는 정확한 판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Posted by 까칠한 킬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