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은 미국 ABC의 인기 드라마 Lost가 첫 방영된지 만 3년이 되는 날이다.

2004년 9월 22일 첫 방송을 한 Lost는 지금까지 Season3를 마쳤으며 2010년 5월까지 Season6을 마지막으로 방송을 끝낼 예정이다. 시즌3을 마쳤으니 딱 절반을 마친 것이다.

방송 3주년을 기념하여 ABC Lost 제작자들이 특별 에피소드 팟캐스트를 어제 공개했다. 내년 초에 방송될 시즌4에 대한 이야기와 제작과 관련된 것들로 구성되어 있다. 시청자로부터 전화 통화를 통해 궁금한 점을 제작자가 직접 답변해주는 형식으로 팟캐스트를 마무리 짓는다.

어제 발행된 팟캐스트를 올리고 싶지만 10MB의 제한 때문에 올리지는 못하겠다. 대신 관심있는 사람은 직접 ABC의 Lost 공식 팟캐스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되겠다.

Lost 공식 Podcast : http://abc.go.com/primetime/lost/podcast

2주전 체코 프라하를 다녀왔는데, '프라하의 봄'으로 유명한 바츨라프 광장에서 멋진 현수막 한장을 발견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Davidoft 화장품 모델로 등장한 소이어!
Saywer로 나오는 Josh Holloway의 대형 현수막이 바츨라프 광장변에 있는 건물에 걸려 있었다. 내년 2월이 되어야 다시 소이어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또 하나 재밌는 소식!

로스트의 Saywer(Josh Holloway)와 프리즌 브레이크의 Sara Tancredi(Sarah Wayne Callies)가 부부로 출연하는 영화가 개봉됐다. Whisper라는 스릴러물인데, 로스트와 프리즌 브레이크를 재미있게 본 사람들이면 반가운 얼굴이 함께 나오는 영화가 될 것이다. 'Lost Break?' :)



프리즌 브레이크의 텐크레디 박사역의 Sarah Wayne Callies는 1977년생으로 2002년 결혼한 유부녀다. 그리고 정확하지는 않지만, 첫 아이가 얼마전 태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그래서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 3에 얼굴을 보이지 않는 것이다. 출연여부는 아직 불투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Posted by 까칠한 킬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