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무선인터넷산업 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방송통신위원회, SKT, KT, LGU+ 등이 후원하는 2010 코리아 모바일 어워드 베스트 앱 공모전이 진행중입니다.


이미 지난 7월 26일부터 접수를 받고 있는데, 다음주인 8월 20일 금요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응모자격은 국내외 개발자에 의한 국내 오픈 마켓 출시 및 개발 완료 앱 또는 국내 개발자에 의한 해외 오픈 마켓 출시 및 개발 완료 앱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2010년 1월에서 6월까지 출시 및 개발 완료한 앱에 한정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개인, 팀, 사업자 제한은 없다고 합니다. 또 정부에서 포상받은 작품은 제외된다고 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비즈니스와 교유,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등 4개 분야로 나누어 접수받고 있으며, 간단한 어플리케이션 소개서와 마켓으로의 직접 링크 정도만 있으면 응모가 가능합니다.

공모 부문별 각 3개의 베스트 앱을 선정할 예정이라고 하며, 선정될 경우 앱어워드 후보로 자동 등록되며, 아마도 소정의 상금이 주어질 모양입니다. iOS나 Android 플랫폼으로 다양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한 개인, 팀, 기업들은 관심을 가질만한 것 같습니다.

다음은 심사 방법과 기준이라고 하니 응모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방법은 다음 URL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koreamobileaward.or.kr

Posted by 까칠한 킬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