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까지 본 Podcast 중에 가장 기억에 남고 가장 유익한 Podcast 서비스는 바로 ESLpod.com 이다.

영어를 배우는 사람이라면 이 서비스는 정말 소중하다. ESL Podcast는 전에  내 블로그에도 소개한 바가 있는데, 난 최근까지도 ESLpod.com의 팟캐스트를 내 PDA에 담아 출퇴근때 듣고 있었다. 몇번을 들어도 유익하다.

지금까지 약 400여개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나왔는데, 듣기에 부담없고 다양한 상황설정과 풍부한 미국 문화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는 정말 유익한 서비스라고 생각한다.

7월 22일자로 서비스 개시 2주년을 맞이하여 특별한 에디션을 내놓았는데, 팟캐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Jeff MaQuillan 박사의 능청스런 표정연기와 Lucy Tse 박사의 음성으로 비틀즈의 'I wanna hold your hand'의 개사곡을 불렀다.


(2주년 특별 Podcast 에디션)

2년 동안 전세계 영어 배움에 목말라 있는 사람들에게 배우기 쉽고, 유익한 팟캐스트를 제공하고 있는 ESLpod.com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한다.
Posted by 까칠한 킬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spreader BlogIcon 크레이지늑대 2007.08.04 20: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곳도 있었군요
    저도 Mp3p에다 팟캐스트 다운받아 듣고 있는데 한번 가봐야 겠네요
    팟캐스트 정말 좋습니다. 로스트도 공짜로 볼수있고^^